본문 바로가기

4B, trAVel

숙박 : Park Hotel

벌써 재작년이 되어버렸다. 2008년 홍콩 여행을 결정하고 윙버스를 둘러보던 중 결정하게 된 Park Hotel !!
이곳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사진으로 본 객실이 넓고 깨끗해 보였기 때문이다. (실제로 가본 호텔도 넓고 깨끗했다.)

호텔 복도, 전체적으로 붉은 빛이 도는 공간으로 묘한 분위기를 주는 곳이었다.

                       슈퍼 싱글 정도 크기의 침대가 나란히 놓여있었고, 공간도 넓직하니 무엇보다 깔끔해서 좋았다.


1. 위치: 호텔 위치는 침사추이며, 침사추이역과는 도보로 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홍콩 자체가 걸어서 돌아다니기에 크게 불편함이 없어 위치가 문제 되지는 않았다. (공항에서 호텔로 들어올 때는 버스를 이용하면 호텔 바로 앞에 내릴 수 있는데, 오래전이라.. 몇 번 버스를 탔었는지 기억이 가물 가물 하지만.. 윙버스를 검색하다보면 쉽게 알아볼 수 있을 듯~ )

2. 가격: 총 3박을 하였으며, 2박은 각 USD 148, 1박은 USD 151 (조식불포함, 당시 환율 1146, 한화로 512,260원) 이었다. 그때가 홍콩인가 중국의 연휴기간이라 조금 비쌌다. 이메일을 찾아봤기에 금액은 정확할 듯~ 예약은 넥스투어를 통해서 했다.

이왕 가는거 깔끔한 곳이 좋았기에, 가격 적당한 선에서 알아봐 선택한 호텔이었는데.. 다른 시설을 사용해 보지 않아, 다른 것에 대해서는 뭐라 말은 못하겠으나, 우리가 중점을 둔 기준에서만 본다면 호텔은 맘에 들었다. 아침에.. 밖에서 들려오는 공사 소리(2008년 10월 당시, 리모델링이 진행 중이었다. 덕분에 창밖 풍경은.. 공사장이었다..;;)와 복도를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끄러운 말소리만 뺀다면 말이다.